영암군 우수 농·특산물 “고향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사회
영암군 우수 농·특산물 “고향 사랑의 쌀” 나눔 행사
  • 입력 : 2021. 12.01(수) 16:49
  • 영암일보
㈜신영프레시젼 · 로드힐스 골프&리조트(회장 신창석)는 지난 11월 23일과 25일에 연말연시를 맞아 따듯한 겨울 나기를 위해 어려운 주민에게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영암군청 전동평 군수, 학산면 김명선 면장, 서영암농협 김원식 조합장, 학산면 이장단 등 30여명과 바쁜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신창석 회장님을 대신하여 어머니이신 서윤의 여사께서 참석하여 차리를 빛냈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을 벌여 온 ㈜신영프레시젼·로드힐스 골프&리조트에서 학산면에 쌀 800포(10kg, 20kg)와 서울 양천구 지구촌교회에 600포(10kg) 오천만원 상당의 친환경 유기농 쌀을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해주라고 기탁하였다.

사랑의 쌀을 전달받은 학산면과 서울 지구촌교회 관계자는 지역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 해 주신 신창석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사랑의 쌀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신창석 회장은 전달해 드린 쌀을 생활에 어려운 가정이나 독거노인들의 끼니를 해결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 주민들을 위해 더 많은 온정의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하였다.

서영암농협 김원식 조합장은 저희 농협에서 생산된 친환경 유기농 “학이 머문 쌀”을 구입하여 주신 고마운 뜻으로 사랑의 쌀 나눔 행사에 함께하기 위해 저렴하게 공급해 드렸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좋은 일이 있으면 함께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영암일보 yailbo@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