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면, 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 정기총회 열어

읍면소식
서호면, 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 정기총회 열어
임원선출, 면민의 날 개최 여부 등 4개 안건에 대한 논의 활발
  • 입력 : 2022. 05.15(일) 00:04
  • 영암일보
영암군 서호면 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이맹종, 이하 문체위)는 지난 9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문체위 위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개최된 총회에서는 2021년 문체위 기금결산 보고를 비롯해 2022년 임원 구성,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사업예산안, 면민의 날 행사 개최 여부 등 4개의 안건을 의결했다.

특히, 2022년 신임 추진위원장에는 송산마을 전철희 이장이 선출되었고, 여성부위원장, 감사 등 서호면 문체위를 새롭게 이끌어갈 임원을 구성했다. 또한, 면민의 날 행사 개최 여부를 논의한 결과 올해 면민의 날 행사를 개최키로 결정했다.

이맹종 위원장은“오랜만에 문체위 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매우 반갑고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최근 코로나 19 방역완화 조치 시행으로 인해 각종 행사가 활발히 추진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새롭게 구성된 전철희 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임원, 위원 여러분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서호면 문체위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 선출된 전철희 위원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침체되어있던 지역행사를 다시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에 위원장으로 선출되어 어깨가 무겁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정겨운 고장, 역사가 숨쉬는 우리 고장을 위해 문체위가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명환 서호면장은 “바쁜 농사철임에도 불구하고 서호면 발전을 위해 오늘 총회에 참석해주신 문체위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앞으로 개최될 각종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새로 구성된 전철희 추진위원장님을 비롯한 임원, 위원분들께서 더욱 힘써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영암일보 yailbo@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