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영암무안신안지역위 “국민속에서 듣겠습니다”

정치
더민주 영암무안신안지역위 “국민속에서 듣겠습니다”
온택트 간담회, 지역돌며 현장 민심경청 프로젝트 진행
  • 입력 : 2021. 05.31(월) 14:59
  • 영암일보

더불어민주당 영암무안신안 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서삼석)는 29일 무안전통시장에서 지역주민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민심경청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민주당 당 대표와 최고위원 취임 30일 및 제21대 국회 임기 개시 1년을 맞아 현장 중심의 당정 운영을 실현하기 위한 ‘국민소통·민심경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영암무안신안 지역위원회는 26일 온택트 간담회 출범식을 시작으로 27일 농협 영암군지부 앞, 28일 신안 압해농협 앞, 29일 무안전통시장 등에서 소규모 간담회, 현장방문, 파라솔을 이용한 경청 프로그램 ‘찾아가는 민주당’ 등을 운영했다. 다만 현장간담회 및 대면 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해 소규모로 진행됐다.

이 기간 영암무안신안 지역위원회 소속 단체장, 지방의원, 당직자, 여성·청년 당원 등은 현장으로 나가 당원과 지역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취합한 내용을 가감 없이 중앙당에 전달할 예정이다.

지역위원장인 서삼석 의원은 “청년, 소상공인, 지역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프로젝트로 당이 먼저 국민과 주민의 삶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더 낮은 자세로 더 경청하여 현장의 목소리가 당 운영과 정부 정책으로도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영암일보 yailbo@daum.net
키워드 : 더불어민주당 | 영암무안신안지역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