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기획특집
임인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임인년(壬寅年) 새해 인사
  • 입력 : 2021. 12.31(금) 11:05
  • 영암일보
강찬원 영암군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희망찬 2022년 임인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변함없이 고향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출향인 여러분께도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먼저, 지난 한해 우리 영암군의회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저를 비롯한 우리의원들은 군민이 위임한 신성한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지난해 우리군민은 참으로 힘겨운 한해를 지나왔습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로 인해 지역경제는 회복의 기미가 보이지 않고 각종 농산물은 저온피해에 시달렸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구슬땀을 흘려 풍년 농사를 지었음에도 나락 값이 폭락해 많은 농가가 시름에 잠겨있습니다.

지난해 우리 영암군의회에서는 군민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고, 공부하며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습니다. 선배·동료의원님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제는 군민과 함께 다시 한번 힘을 모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철저히 준비하고 군민의 삶이 나아지도록 우리의회에서도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우리 영암군의회가 2022년 새해에도 활기차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조언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웃음과 사랑이 늘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영암일보 yailbo@daum.net